[이뉴스투데이 = 이강미 객원기자] 발바닥과 발가락, 신발과의 마찰이 심한 발에 많이 생기는 발각질은 오래 걷거나 서있는 이들에게 천적과 같은 존재다. 게다가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어 조금만 건조해도 발이 쩍쩍 갈라지는 증상은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한다. 이들을 위해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전문몰 티타니아몰(http://www.titaniamall.com)이 나섰다.

많이 걷고 많이 서있는 직장인들, 스트레스 받는 학생, 지겨운 습진에 괴로웠던 주부들까지 모두 반기는 풋케어 제품 ‘크레도’가 각광받고 있다.

티타니아몰의 자극 없는 굳은살 제거 면도기 ‘크레도’는 딱딱하고 두꺼운 굳은살은 빠르지만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견고하지만 무게도 무겁지 않기 때문에 단단한 굳은살에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으며 돌처럼 딱딱한 굳은살도 쉽게 밀리며 각질가루의 날림 없이 제거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크레도는 단품 이외에도 ‘굳은살 4종 세트’로 기획되어 출시되고 있어 반응이 뜨겁다. 굳은살 4종 세트는 발각질 제거와 보습 두 가지를 한 번에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겨울에 필요한 필수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외에도 티타니아몰에서는 손발톱 영양제와 발샴푸가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발톱 영양제는 지저분하고 손상된 발톱이거나 내향성 발톱 때문에 괴로워하는 이들에게 SOS같은 존재다. 또 무좀과 발냄새, 땀,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이들은 티타니아 발샴푸를 집중적으로 사용해 청결한 발을 되찾고 있다.

또한 티타니아몰에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은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다.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는 깔창만으론 해결이 안되는 신발의 찌든 냄새를 없애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무색의 가스 주입형 스프레이로 되어있어 신발이 젖거나 모양에 변함이 전혀 없다.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는 외출 전보다 외출 후에 뿌려놓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발에 땀이 많아 신발에 냄새가 자주 베이거나 신발 속 찌든 냄새 때문에 없던 발냄새까지 나는 사람들, 겨울철 인기 있는 어그부츠나 스웨이드, 가죽신발을 관리하는 이들에게 편리한 이번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는 신발을 장시간 신고 일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발은 건강의 상징이다. 티타니아몰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의 발을 누구보다 생각하며 본인에게 맞는 풋케어 타입 찾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유명 여성잡지들의 취재로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