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찜 토오카 반값할인     © 최원아

쌀쌀한 바람이 부는 이 가을, 기분 좋은 사람들과 따뜻한 사케 한 잔 어떨까?
 
소셜커머스 쿠폰찜(www.couponzzim.com)에서 올 가을 및 연말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이자까야) 반값할인 쿠폰을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일본요리주점 브랜드인 ‘토오카’의 일품요리 및 사케 셋트메뉴로, 기존 가격에 50% 할인을 적용해 요리와 술을 맛보도록 한 할인쿠폰을 판매한다.
 
26일까지 판매되는 토오카 할인쿠폰 구성은 12만원짜리 A셋트(토오카사시미+일품요리+탕+준마이 750)와 16만원짜리 B셋트(토오카사시미+일품요리+계절 생선구이+탕+요하찌로 1.8L)를 각각 50% 할인한 6만원, 8만원권 반값쿠폰이다.
 
토오카 사시미는 모든 셋트 공동 구성 메뉴이며, 셋트 내 일품요리•탕•생선구이(B셋트 구매 시)는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쿠폰은 100명 이상 ‘찜’해야 구매가 완료된다. 
 
일본식 인테리어와 일본 술, 그리고 그에 따른 일식요리를 제공하며 인기 매장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선술집 토오카를 실속 가격으로 방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셜쇼핑 사이트 쿠폰찜은 맛집, 공연, 뷰티, 여행, 문화서비스 등을 일정 참가자가 모이게 되면 50% 할인이라는 파격조건으로 판매하는 ‘원어데이 쇼핑몰’이다.
 
클래식공연, 리무진서비스, 다이아몬드목걸이, 해외여행상품, 캐릭터 내비게이션 커버 등 차별화된 반값할인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소셜쇼핑에 관심 있는 구매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