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최원아 객원기자] 남성들의 로망인 ‘최고급 맞춤셔츠’가 50명만 모이면 싸진다면?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폰찜(http://www.couponzzim.com)에서 최고급 남성 맞춤셔츠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보였다.
 
18일부터 이틀 간 ‘찜’할 수 있는 이번 남성 맞춤셔츠는 신세대 남성정장브랜드 ‘다윈(DARWIN)’ 상품으로, 국내 톱스타 의상 및 각종 드라마와 영화 의상을 협찬해 오고 있는 맞춤 정장 MTM(Made To Measure) 전문점이다.
 
▲ 쿠폰찜     © 최원아

맞춤셔츠 할인구성은 클래식라인 캐주얼셔츠를 맞춤제작 하는 것이며, 면 100%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다. 특히 원단, 원단색상, 셔츠 깃, 소매, 단추 등 셔츠의 모든 구성을 고객취향 및 의견을 반영해 진행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춰 제작하게 될 ‘하나뿐인’ 맞춤셔츠 가격은 기존 98,000원에서 50% 할인된 49,000원으로, 50명 이상 ‘찜’하게 되면 구매가 이뤄진다.
 
셔츠 제작을 위해 매장 방문 시 남성복에 맞는 멋지고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들을 함께 둘러볼 수 있으며, 쿠폰기한은 올해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소셜쇼핑 쿠폰찜 측은 “세상 하나뿐인 셔츠라는 메리트로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높이는 실속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버지, 남자친구, 남편 등의 선물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쿠폰찜은 특정 지역의 맛집, 공연, 뷰티,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정 참가자가 모일 경우 50%라는 파격적인 반값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원어데이 쇼핑몰’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