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원아

[이뉴스투데이 = 최원아 객원기자] 소셜쇼핑 사이트 쿠폰찜(http://www.couponzzim.com)이 70만원대 세부여행을 50% 할인 가격인 30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파격 할인 쿠폰 판매에 나섰다.
 
쿠폰찜에서 3번째로 선보이는 세부여행 할인쿠폰은 국내 유명 여행사인 ‘터치투어’의 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경비행기투어 등 3박4일 일정으로 알차게 진행된다.
 
세부여행 할인쿠폰 가격은 75만원의 반값인 37만5천원에 판매되며, 20명 이상이면 공동구매가 확정된다.
 
세부는 푸켓, 발리와 더불어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가는 추천 허니문 신혼여행지인 만큼 연인, 신혼부부들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꿈꾸는 여행지로 자리매김 했으며, 이번 파격적인 반값가격 쿠폰은 아름다운 추억까지 보장하는 실속 기회로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달 초 소셜커머스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쿠폰찜은 런칭 아이템이었던 오케스트라공연과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시장경쟁의 청신호를 밝혔다.
 
특정 지역의 맛집, 공연, 뷰티,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정 참가자가 모일 경우 50%라는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원어데이 쇼핑몰’로, 저렴한 가격에 상품이나 쿠폰을 구매하고픈 소비자들과 고객확보 및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업 측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