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찜_다이아몬드목걸이 할인     © 최원아

[이뉴스투데이 = 최원아 객원기자] 소셜커머스 할인쿠폰사이트 쿠폰찜(http://www.couponzzim.com)이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1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쿠폰찜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골드리버 주얼리’ 브랜드로 0.1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보증서를 함께 제공한다.  
 
이번 다이아몬드 목걸이 가격은 35만원의 반값인 17만5천원에 판매하며, 최대 100개 수량 내에서 공동구매 할 수 있다.  
 
결혼기념일, 생일, 연인들의 프로포즈 등 각종 기념일을 위한 고품격 선물 중 하나인 다이어몬드 목걸이를 실속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한편 쿠폰찜은 대표적인 온라인 소셜 커머스인 미국의 그루폰(GROUPON)과 비슷한 모델인 소셜쇼핑 사이트로 하루에 한가지 아이템만 광고/홍보 되는 ‘원어데이 쿠폰몰’이다.  
 
특정 지역의 맛집, 공연, 뷰티,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정 참가자가 모일 경우 50%라는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이나 쿠폰을 구매할 수 있고 기업 측은 고객확보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 
 
쿠폰찜(대표 최창남)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소셜쇼핑 시장에서 미니홈피,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과 같은 온라인 소셜네트워크(SNS)와 오프라인 지역별 네트워크를 함께 묶어내 진정한 의미의 전국적 소셜커머스로 성장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