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문화
티타니아, “풋트러블, 무좀약 아닌 화장품으로 미리 관리하는 시대”
▲ 티타니아의 풋케어 제품들     © 이강미

[이뉴스투데이 = 이강미 객원기자] 한번 걸리는 뿌리뽑기 힘든 무좀 및 풋트러블, 어떻게 관리해야 예방할 수 있을까? 
무좀은 보통 여러 종류의 피부사상균의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으며, 이러한 피부사상균은 통풍이 원활하지 않거나 청결하지 못한 발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성인들이 무좀균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피부의 각질을 분해하고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참을 수 없는 가려움을 동반한 무좀으로 나타나게 된다. 또한 전염성이 강하기 때문에 수영장, 공중목욕탕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에서 쉽게 옮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에게도 쉽게 전염시킬 수 있다. 더군다나 심하게 번식하게 되면 병원에 가서 수술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무좀을 예방하려면 전문 풋케어 제품을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6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http://www.titaniamall.com)의 제품들이 무좀 및 풋트러블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무좀약이 아닌 전문 풋케어 제품인 티타니아 제품들은 화장품으로 청결하게 관리해 풋트러블을 예방하는 시대를 만들고 있다. 티타니아 발샴푸는 세정 후에도 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글리세린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박테리아나 세균을 소멸시켜주는 성분인 트리클로산과 파네졸, 클로트리마졸 등 풋트러블을 예방해주고 발 건강을 도와주는 성분들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일반비누와는 다르게 산자나무 또는 비타민 나무로 알려진 자연비타민 성분과 풍부한 오일이 발을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해주고 있어서, 꾸준히 청결하게 관리해주면 무좀 및 풋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타니아 제품들은 발냄새케어 제품, 깨끗한 발 만들기 제품, 발 각질제거 제품, 발톱케어 제품 등 다양한 맞춤 제품이 있어서, 자신의 발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청결하고 건강한 발 관리를 통해 무좀과 풋트러블을 예방해주는 티타니아 제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거나 구매하고 싶다면 홈페이지(http://www.titaniamall.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강미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