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이광열 기자] LG전자는 3일(현지시간) 저녁 베를린 문화의 중심 ‘쿨투어브라우어라이(Kulturbrauerei) 광장’에서 건물 벽면에 입체영상을 구현하는 ‘미디어 파사드(Media Fasade)’ 방식의 ‘LG 옵티머스 3D 미디어 파사드쇼’를 열었다.
 
이 쇼는 ‘컬처 브루어리(Culture Brewery)’ 건물 벽면 위 세로 21m, 가로 23m 크기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15분간 광장에 모인 수 천명의 관람객들에게 LG 옵티머스 스마트폰의 탄생을 알렸다.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대형 안드로이드 캐릭터 등을 이용한 화려한 영상과 함께 ‘LG 옵티머스’의 캠페인 주제인 ‘Optimize your life’를 소개했다.
 
LG전자는 하반기 전세계에 출시하는 스마트폰을 ‘옵티머스’로 통일하고, 9월 말 한국 등 70여 개국 120여 개 통신사업자를 통해 출시하는 ‘옵티머스1 위드 구글’을 비롯, 다양한 옵티머스 스마트폰을 출시할 예정이다. 
 
안승권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장(사장)은 "'옵티머스'를 통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공세를 본격화 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는 동시에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