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 매장 내부.     © 이 준
[이뉴스투데이 = 이준 객원기자] 11개 직영점 운영, 자체 물류센터 보유
 
성공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조건 중 하나는 직영점 운영이다. 대부분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경우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영점을 통해 익힌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 또한 성공으로 이끌고 있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쭈꾸미’(대표 백성복, www.knfs.kr)는 현재 11개의 직영점과 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다. 현재 인천 지역을 기반으로 많은 수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불황에도 안정적이고 꾸준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월7일(화) 오후 3시 봉천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불황 타계를 위한 메뉴 복합화 전략, 한식 창업의 성공 노하우, 하반기 유망 창업 아이템 전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고가의 고급요리로써 대중적이지 못했던 샤브샤브와 칼국수, 예부터 가장 소시민적이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던 부대찌개, 저녁시간에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운 쭈꾸미 등 메뉴 복합화를 통해 수익률을 높였다.
 
▲ 해물부대찌개     © 이 준
오리 훈제, 보쌈, 돈까스, 만두 등 다양하면서도 고급화 된 메뉴는 계절의 영향이나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내내 고객들을 매장으로 끌어들여 성수기 비수기 구분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가격 보편화를 실현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여 계절의 영향이나 유행을 차지 않고 사계절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타 브랜드에 비해 창업 비용이 저렴한 것이 장점. 현재 창업 비용은 25평 기준 7,000만원 정도다. 전국적으로 55개의 가맹점이 오픈 중이며 지속적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쭈꾸미’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9월 7일(화), 오후 3시
▣ 장소: 강남샤브샤브 봉천점(서울시 관악구 보라매동 952-20)
▣ 문의: ☎ 1577-3011
▣ 창업전문가 1:1 상담 / 가맹점 방문 및 시식예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