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인터넷뉴스팀 = 신도리코(www.sindoh.com, 대표 우석형)가 창립 50년의 기술력을 집대성하여 최첨단 기능 및 솔루션으로 완성한 고객지향형 A3 컬러 복합기 3종(D400/401/402)을 31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분당 36매/28매/22매를 컬러복사/출력하고 컬러스캔은 분당 최대 70매까지 가능한 고속복합기다. 컬러 품질은 매우 우수하고 인쇄소, 전문출력소, POP 출력에 필요한 전문 애뮬레이션인 포스트스크립트가 기본 내장 되어 컬러 원본재현력이 특히 뛰어나다.
 
독성물질 사용을 제한하고 자원절약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전력소비를 낮춰 에너지 절감의 효과를 극대화한 친환경 복합기다. 또한 다양한 네트워크 기능으로 문서관리를 간편하게 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관리가 가능하고 대량출력은 물론 다양한 피니셔 기능으로 비용 절감의 효과도 있다. 

신도리코는 30일 신제품과 신규 솔루션을 소개하고 교육하는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를 주관한 영업총괄본부장 최종하 전무는 “동급 최고사양의 기능과 업계 최고 수준의 맞춤형솔루션을 장착한 D400시리즈로 컬러시장과 솔루션 사업의 절대우위를 굳건히 하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신도리코는 고객의 사무환경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정밀하게 분석하여 고객맞춤형으로 개발한최첨단의 솔루션 기능을 D400시리즈에 모두 장착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출력을 보내면 기업내 복합기 어디에서나 내 문서를 출력할 수 있는 U-print 솔루션, RFID 신분증은 물론 손가락정맥까지 인식하는 사용자인증보안솔루션, 고성능 문자인식기술(OCR)과 복합기 신뢰스캔으로 손쉽게 구축하는 전자문서화솔루션 등 최첨단 기능이 D400시리즈에 지원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