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미현 기자 = 2010년 하반기 국내 영화가에서 한, 미, 일 대표 여배우들이 뜨거운 매력 대결을 펼친다.

일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일본영화의 자존심 '다케우치 유코'와 충무로의 대표 블루칩 '수애', 헐리우드의 섹시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가 한판 승부를 벌인다.
 
옛 연인이 총리 암살범으로 몰린다면? ...라스트 15분의 감동 <골든 슬럼버> 다케우치 유코
 
영화 <환생>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으로 3년 연속 일본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차지했던 일본의 연기파 배우이자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다케우치 유코. 그녀는 총리 암살범으로 몰린 무고한 남자와 그를 돕는 의문의 친구들이 완성시키는 완벽한 도주극 <골든 슬럼버>에서 총리 암살범으로 몰린 주인공 아오야기를 돕는 첫 사랑 ‘하루코’ 역을 맡았다. 

 
대학시절, 어수룩한 아오야기를 리드했을 만큼 당찬 성격의 하루코는 어느 날 우연히 본 TV에서 아오야기의 지명수배 사실을 접하게 된다. 단번에 그것이 누명이라는 것을 알아차린 하루코는 그의 도주를 돕는 첫 번째 조력자가 되고 대학시절, 둘만의 아름다운 추억은 그를 돕는 결정적인 열쇠가 된다.
 
특히, 그의 도주를 완성시키기 위한 그녀만의 기발하고도 감동적인 아이디어와 대학시절 함께 배운 ‘밭다리 후리기’한판에 눈물을 흘린 수많은 영화팬들은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이어 또 한번 추천하는 그녀의 영화!_icequake” “감성을 자극하는 스릴러다._mellow_sha” “올해 본 영화 중 최고로 손꼽는 작품_woony1128”라며 그녀의 연기력이 빚어낸 영화적 완성도에 대한 찬사를 보내고 있다.
 
<사신 치바> <마왕>을 집필한 이사카 코타로의 최고의 원작, 실력파 나카무라 요시히로 감독의 세련된 연출력, 다케우치 유코 특유의 편안하고 과장되지 않은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도주 스릴러 <골든 슬럼버>는 오는 8월 26일, 개봉한다.
 
방송이 끝나기 전, 가족을 구하라! 한국형 범죄 스릴러 <심야의 FM> 수애
 
영화 <님은 먼 곳에>로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명실공히 차세대 충무로의 히로인으로 자리매김한 한국의 여배우 수애가 차기작 <심야의 FM>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심야의 FM>은 라디오 프로그램이 생방송되는 120분 간,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인질로 잡힌 가족을 구해야 하는 DJ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수애는 이 영화에서 전직 9시 뉴스 앵커 출신의 완벽주의 아나운서이자 심야의 영화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스타 DJ ‘고선영’ 역을 맡았다.
 
자신의 라디오가 생방송 되는 동안 가족을 구하기 위해 정체불명의 남자와 팽팽한 대결을 펼치게 되는 역을 통해 그녀는 피 말리는 긴장감을 당찬 카리스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가족>을 비롯, <그 해 여름> <불꽃처럼 나비처럼> <님은 먼 곳에> 등으로 단아하고 순수하면서도 강한 내면 연기를 선보였던 수애가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당당한 카리스마를 펼치는 모습은 올 하반기,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여전사의 귀환! ㅣ밀라 요보비치

최강의 적들과 펼치는 최후의 전쟁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 밀라 요보비치
<제 5원소>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등을 통해 화려하고 섹시한 여전사 캐릭터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밀라 요보비치. 매 작품에서 화려하면서도 섹시하고, 남자 배우들 조차 쉽게 소화하기 힘든 과격한 액션으로 전 세계 대중들에게 남다른 쾌감을 안겨주었던 밀라 요보비치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전인류를 위협하는 T-바이러스에 맞서 싸우는 최후의 여전사 ‘앨리스’역으로 전세계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까지도 매료시켰던 밀라 요보비치가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을 통해 인류를 위한 최후의 전쟁을 펼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시리즈보다 한층 강도 높은 그녀의 액션은 인기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의 히어로이자 국내에서 ‘석호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웬트워스 밀러’와 함께 호흡을 맞춤으로써 보는 이들에게 더욱 큰 액션 쾌감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최강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의 진면목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레지던트 이블 4: 끝나지 않은 전쟁>은 오는 9월 16일 개봉이다.
 
각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들의 블록버스터급 매력 대결로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이 더욱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될 하반기. 온 세상이 쫓는 총리 암살범과 그를 돕는 친구들이 완성시키는 완벽한 도주극! 새로운 감성과 스타일의 도주 스릴러 <골든 슬럼버>는 2010년 8월 26일, 한국에 찾아온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