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꼬치구이주점의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공개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오는 8월 19일(목)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 "꼬지마루"     © 이 준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물류·교육 등 꼬지마루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F&B에서 운영 중인 꼬지마루는 한국식 꼬치구이 주점으로 우리 입맛에 맞는 수작 프리미엄 꼬치를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꼬치구이 주점이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해 기네스, 소주, 정종, 사케, 양주, 와인, 막걸리 등 폭넓게 구비돼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는 우리 입맛에 맞는 수제 꼬치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꼬치구이 주점이다. 기존의 꼬치전문점이 냉동꼬치를 사용했다면, ‘꼬지마루’는 소고기, 닭고기, 해물 등이 어우러진 수제꼬치를 내놓은 것. 한국인이 좋아하는 20여 가지 신선한 재료에 자체 개발한 고추장, 마늘 소스를 얹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 "꼬지마루"     © 이 준
또한, ‘꼬지마루’의 창업에는 전문적인 경영노하우가 필요 없다. 이전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본사의 슈퍼바이징을 통해 입지선정에서 매장관리. 운영까지 한번에 관리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창업자가 본사의 매뉴얼에 따른 운영만 하면 된다. 특히 외식업의 핵심인 주방과 홀은 최소인원(3인)으로 운영 가능하도록 했다.
 

이러한 ‘꼬지마루’의 성공 가능성은 본사인 (주)이안F&B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에서 비롯된다. (주)이안F&B는 유통, 프랜차이즈, 교육 등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자체 조리 개발 연구소와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관리, 법률, 변리,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자문위원단과 경험과 능력이 풍부한 슈퍼바이저와 조리바이저를 통해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 "꼬지마루"     © 이 준
꼬지마루는 20평대를 기준으로 주방 1명, 홀 2명 등 최소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한 생계형 창업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000만 원대 창업이 가능해, 올 하반기 유망 호프 창업브랜드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 홈페이지: www.cozymaru.com 

“한국식 꼬치주점 꼬지마루”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8월 19일(목), 오후 5시

▣ 장소: 꼬지마루 본사 세미나실(분당 정자역)

▣ 창업전문가 1:1 상담 / 가맹점 방문 및 시식예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