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여성 세네 명이 만남을 갖는다. 이들이 장시간 편안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볼 것도 없이 커피전문점이라고 말하는 이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요즘에는 막걸리전문점 또한 여성들의 모임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지난해부터 막걸리의 인기는 가파르게 상승했지만, 젊은 여성들에게는 여전히 선호도가 낮은 술이었다. 하지만 ‘짚동가리쌩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백련”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라고 할 만하다. 백련은 연잎으로 막걸리의 텁텁한 맛을 중화시킨 한층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77년 3대째 이어온 막걸리 명가인 당진의 신평 양조장에서 직접 빚은 술이다. 여성들의 입맛에 맞춰 출시했지만 남성들의 호응도 역시 상당하다는 게 본사의 설명이다
‘짚동가리쌩주’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도 새로운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피쉬앤그릴’이라는 우수 브랜드로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를 선도해온 본사 ㈜리치푸드는 주류 및 안주의 메뉴 경쟁력,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과 사업노하우를 바탕으로 ‘짚동가리쌩주’를 론칭해 6개월 만에 전국적으로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탄생시켰으며, 7~8월 창업 비수기 동안에도 전국 주요 상권에 잇따라 가맹점을 오픈 시키는 등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
짚동가리쌩주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8월 25일(수), 오후 3시부터
▣ 장소: 리치푸드 본사(서울시 마포구 서교동_2호선 합정역)
◈ 홈페이지: www.zipsseng.net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