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한건설협회는 '2010 건설기업 채용설명회'를 9월 2일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연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대한건설협회와 건설업체인사관리자협의회가 주최하고, 국토해양부, 고용노동부, 건설공제조합, 건설취업 콘잡, 크레듀 OPIc이 후원한다.  
 
오는 9월 2일 09:30~18:30까지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7호선 학동역 10번출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대형 건설회사인 현대건설, 삼성물산, GS건설, 대림산업, 두산건설이 참여해서 각 기업별 채용설명회를 1시간씩 진행하며, 참가자가 참가업체 인사담당자와 대화할 수 있는 Q&A 시간도 열린다.
 
또 참가자에게는 '2010 하반기 건설기업 채용정보' 소책자와 OPIc 응시 할인권도 제공하기 때문에 건설경기 침체로 인해 취업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져 있는 건설구직자들에게 일거양득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를 희망하는 건설구직자는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대한건설협회 담당자 이메일(yjkwon@cak.or.kr)로 발송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