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본사, 자체 물류센터 운영으로 가맹점 마진율 높여
 
꾸준한 매출과 안정된 수익률로 최근 창업희망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쭈꾸미’(대표 백성복, www.knfs.kr)가 오는 7월29일(목) 오후 3시 봉천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강남샤브샤브 부대찌개 BI.     © 이 준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불황 타계를 위한 메뉴 복합화 전략, 한식 창업의 성공 노하우, 하반기 유망 창업 아이템 전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이어 가맹점에서 직접 무료 시식도 이어져 메뉴에 대한 평가도 바로 실시할 수 있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탄탄한 본사와 자체 물류센터 운영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본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내실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60평 이상의 대형 매장뿐 아니라 25평의 소형 매장도 모집하며 가맹점 수를 늘려가고 있다.
 
메뉴가 다양해 24시간 영업 체제로 운영이 가능하며, 넓은 시간대에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 할 수 있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에 B급 상권이라도 일 평균 일매출 200만원, 주말 300만원 정도의 매출이 가능하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고가의 고급요리로써 대중적이지 못했던 샤브샤브와 칼국수, 예부터 가장 소시민적이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던 부대찌개, 저녁시간에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운쭈꾸미 등 메뉴 복합화를 통해 수익률을 높였다. 다양한 메뉴로 인해  새로운 것을 찾아 떠나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잡으며 단골 손님의 비중을 높인 것이 성공 요인이다.
 
▲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 이 준
오리 훈제, 보쌈, 돈까스, 만두 등 다양하면서도 고급화 된 메뉴는 계절의 영향이나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내내 고객들을 매장으로 끌어들여 성수기 비수기 구분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타 브랜드에 비해 창업 비용이 저렴한 것이 장점. 현재 창업 비용은 25평 기준 7,000만원 정도다.
 
전국적으로 55개의 가맹점이 오픈 중이며 지속적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
▣ 일시: 2010년 7월 29일(목), 오후 3시
▣ 장소: 강남샤브샤브 봉천점(서울시 관악구 보라매동 952-20)
▣ 창업전문가 1:1 상담 / 가맹점 방문 및 시식예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