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잇따라 열려
 
예년과 달리 올 여름 창업시장은 날씨만큼 이나 뜨겁다. 창업 문턱이 낮아진 때를 놓치지 않고, 남들보다 한발 앞서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비전 있는 아이템과 유망상권을 잡겠다는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합리적인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기회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소문난 감자탕집… “수누리”
▲ "수누리"     © 이 준
중독성 강한 감자탕으로 높은 인기와 매니아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수누리’(대표 오두교, www.sunuri21.com)가 28일(수) 오후 2시, 수누리·봉만이 서울 ‘당산점’에서 “실속 있는 창업”을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월 평균 5천 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가맹점들의 성공요인 분석, 2010년 하반기 창업 정보 및 전문가의 1:1 창업상담 등이 실시되며, 설명회 후에는 가맹점 방문 및 인기메뉴 시식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설명회문의: ☎ 080-320-1212
 
주점창업의 신강자… “짚동가리쌩주”
새로운 주점창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 ‘짚동가리쌩주’(대표 여영주, www.zipsseng.net)가 오는 28일(수) 오후 3시 본사(지하철 2호선 합정역)에서 자체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주점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현실적 제안과 함께 성공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검증된 본사의 프랜차이즈 운영 능력과 특화된 메뉴 구성, 트렌드를 앞서가는 컨셉 등 확실한 경쟁력과 브랜드파워를 갖춘 ‘짚동가리쌩주’는 주점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눈이 갈 수밖에 없는 유망 창업아이템임이 분명하다.
◈ 설명회문의: ☎ 1599-0078
 
소자본창업의 롤모델 “담소락”
7월 28일(수) 오후 4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3+창업투데이 비전홀’에서 담소락의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담소락’(대표 고영배, www.damsorak.com)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전통적인 인기메뉴인 국수와 수작 퓨전분식을 뛰어난 맛과 품질의 고품격요리로 선보이며, 론칭 이후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브랜드다. 외식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이라도 안정적 창업이 가능해 젊은 초보창업자, 부부창업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 설명회문의: ☎ 1566-1102
 
탄탄하게 오래가는 아이템… 부대찌개
▲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쭈꾸미"     ©이 준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매운쭈꾸미’(대표 백성복, www.knfs.kr)가 오는 7월 29일(목) 오후 3시 “봉천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탄탄한 본사와 자체 물류센터 운영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본 브랜드로써 프랜차이즈 업계에 내실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60평형 이상의 대형 매장뿐 아니라 25평형의 소형 매장도 모집하며 가맹점 수를 늘려가고 있다.
메뉴가 다양해 24시간 영업체제로 운영이 가능하며, 넓은 시간대에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 할 수 있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에 B급 상권이라도 일 평균 일매출 200만원, 주말 300만원 정도의 매출이 가능하다.
◈ 설명회문의: ☎ 1600-772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