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잉크 전문업체인 ㈜네텐(대표 장성천, www.neten.com)이 카트리지와 잉크탱크가 분리되는 세계 최초 2단 카트리지인 HP(휴렛팩커드) 오피스젯 프로 프린터/복합기용 제품 ‘8세대 Dual 무선무한잉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8세대 Dual 무선무한잉크는 2008년에 선보여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7세대 무선무한잉크를 더욱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써 시중의 중국산 제품에서 흔하게 발생되는 잉크 변질∙설치 불편∙잦은 고장 등 무한잉크 공급기의 단점을 개선, 당시 잉크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출시한 8세대 Dual 무선무한잉크의 가장 큰 특징은 분리형 2단 카트리지라는 점이다. 듀얼 테크놀러지를 적용한 2단형 제품은 Plug & Play 형의 누구나 손쉽게 설치 및 제거가 가능한 구조로 국내 무한잉크 업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최초다.
 
▲ 8세대 Dual 무선무한잉크     © 최원아

카트리지와 잉크탱크가 분리되기 때문에 잉크 리필 시 주사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잉크 충전이 가능하다. 탱크부분만 교체하면 되는 신속 간편한 설치로 조기 구입 고객들 사이에서 ‘초간단 잉크교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물에 번지지 않는 전용잉크를 탑재해, 흑색의 경우 12,000매 까지도 인쇄할 수 있어 정품대비 80%라는 파격적인 비용절감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잉크 잔량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다.
 
네텐 장성천 대표는 “사실 7세대 무선무한잉크가 출시 된 후 많은 무한잉크 업체들이 동일한 디자인의 잉크를 판매해오고 있어, 더욱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의 잉크 개발이 필요했다”며 “잉크 충전과 설치 불편함을 말끔히 해결한 8세대 Dual 무선무한잉크는 저가형 중국산 또는 카피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것으로, 무한잉크시장에서 네텐의 기술력을 또 한번 입증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꾸준하게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고객만족 100%에 도전하겠다”고 덧붙였다.
 
8세대 듀얼 무선무한잉크는 HP 오피스젯 프로 8000 프린터, HP 오피스젯 프로 8500 복합기에 적용되며, 흑색(180ml), 빨강, 노랑, 파랑(각 140ml) 등 총 4가지 색상 총 600ml로 구성되어 총 4만장 인쇄가 가능하다.
 
제품은 네텐 및 프린트마스터(www.printmaster.co.kr)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구입할 수 있고,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문의: 02-565-2949)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