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창업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저녁 즈음이 되면 배도 출출해지면서 편한 곳에 앉아 부글부글 끓는 감자탕 한 냄비에 소주 한 잔이 생각난다. 두툼하게 살코기가 붙은 돼지 등뼈와 구수한 우거지,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넣고 각종 양념으로 맛깔스럽게 끓여내는 ‘감자탕’은 술안주는 물론 가족외식으로도 손색없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실속 메뉴다.

 

▲ "수누리"     © 이 준
중독성 강한 감자탕으로 높은 인기와 매니아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수누리’(대표 오두교, www.sunuri21.com)가 7월 15일(목) 오후 2시, ‘3+창업투데이 비전홀’에서 “실속 있는 창업”을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월 매출 5천 만원을 기록하는 ‘수누리’ 가맹점의 성공요인 분석, 2010년 하반기 창업 정보 및 전문가의 1:1 창업상담 등이 실시되며, 설명회 후에는 가맹점 방문 및 인기메뉴 시식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감자탕전문점 중 가장 앞서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는 ‘수누리’ 의 경쟁력은 국내 최초로 특허인증(특허 제 10-0685450)을 받은 청국장 감자탕. 우수한 품질의 돼지 목뼈 부위와 최고의 건강기능 식품인 청국장을 사용해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구수하고 담백함 맛에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 "수누리"     © 이 준
24시간 운영으로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가족외식의 명당 ‘수누리’의 창업비용은 40평형대 기준 천 만원 대 중반 정도이다.

 

◈ 창업문의: ☎ 080-320-1212

◈ 홈페이지: www.sunuri21.com

 

“프랜차이즈 창업의 모든 것” 수누리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7월 15일(목), 오후 2시~

▣ 장소: 3+창업투데이 비전홀(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 문의: 1600-7721

▣ 창업전문가 1:1 상담 / 가맹점 방문 및 시식예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