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이 내달 31일까지 7주간 ‘스마트폰 Cool Summer 이벤트’ 를 실시한다.
 
이번 ‘스마트폰 Cool Summer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번째로 행사기간 중 모바일서비스 신규고객의 경우 이벤트 참여 다음날부터 3개월간 수수료(증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없이 무료로 모바일 주식거래를 할 수 있으며, 최근 6개월간 모바일 매체를 통한 주식거래가 없던 휴면고객은 이벤트 기간에 수수료 없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한화증권 스마트폰 이벤트를 신청하고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는 단말기 할부금 지원은 물론 신규 가입비, USIM비용 전액 지원 받을 수 있다. 
 
누적거래금액이 10억 이상인 고객에게는 아이폰4로 무상교체를 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가지에서 스마트폰 등 고가폰을 분실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보험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증권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이해 스마트폰 분실 걱정없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주식거래를 할수 있으므로, 스마트폰 트레이딩에 관심이 많아도 단말기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고객에게 스마트폰 증권거래 서비스를 비용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각 스마트폰에서 한화증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되며  이용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 (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