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양미영 기자] LG U+가 여름 휴가철 중국, 일본에서 자동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7, 8월 각각 3만원씩, 최대 6만원까지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LG U+의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진/동영상이 첨부 된 MMS메시지를 수/발신 할 수 있고, 모바일 인터넷 OZ-Lite를 통해 해외에서도 뉴스, 날씨 검색과 포털(네이버, 야후) 서비스를 즐기거나 모바일 뱅킹, 증권 서비스 통한 은행 및 증권 거래도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별도의 서비스 신청 없이 해외 도착 시 휴대폰을 켜면 자동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이용요금의 경우 월 3만원 초과시 0.5KB당 중국은 12.1원, 일본은 3.7원이 부과된다. 단, 데이터 로밍은 국내 데이터 정액요금제와 별도로 과금된다.
 
LG U+는 "데이터 로밍 서비스는 지난달 출시된 LG전자 LG-LU4500 모델을 시작으로 7월 중 출시 예정인 캔유 신모델(canU T1200) 등 향후 출시되는 모든 CDMA 자동 로밍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며 "올해 하반기부터 홍콩, 미국 등 서비스 제공 국가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