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창업 서비스의 선두주자 

프리미엄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오는 7월 8일(목)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 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 "꼬지마루" 매콤삼겹 꼬치구이     © 이 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이안 F&B에서 런칭한 ‘꼬지마루’는 우리 입맛에 맞는 수제 꼬치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꼬치구이 주점이다.
 
기존의 꼬치전문점이 냉동꼬치를 사용했다면, 꼬지마루는 소고기, 닭고기, 해물 등이 어우러진 수제꼬치를 내놓은 것이 특징. 한국인이 좋아하는 20여 가지 신선한 재료에 자체 개발한 고추장, 마늘 소스를 얹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물류•교육 등 ‘꼬지마루’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호프와 메뉴 시식을 직접 해볼 수 있다.

▲ "꼬지마루"     © 이 준
‘꼬지마루’를 런칭한 (주)이안F&B는 유통, 프랜차이즈 교육 등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지니고 있으며, 자체 조리 개발 연구소와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 관리, 법률, 변리,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자문위원단과 경험과 능력이 풍부한 슈퍼바이저와 조리바이저 등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꼬지마루’는 20평대를 기준으로 주방 1명, 홀 2명 등 최소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한 생계형 창업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000만원대 창업이 가능해, 올 하반기 유망 호프 창업브랜드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 창업문의: ☎ 080-719-5252
◈ 홈페이지: www.cozymaru.com

“한국식 꼬치주점 꼬지마루”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7월 8일(목), 오후 5시
▣ 장소: 꼬지마루 본사 세미나실(분당 정자역)
▣ 창업전문가 1:1 상담 / 가맹점 방문 및 시식예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