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삼액세트     © 안병선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뜩이나 체력소모가 심한 여름인데다 벌써부터 30도를 넘나드는 더위가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입맛을 잃고 있기 때문이다.
 
흔히 기운이 없고 쉽게 피로를 느끼는 것을 일시적인 고단함으로만 생각하고 간과하기 마련이지만 이러한 피로가 누적되면 심장질환이나 고혈압, 갑상선 질환 등의 각종 질병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예로부터 피로해소와 체력회복 효과의 대표식품으로 꼽힌 것이 ‘홍삼’이다. 홍삼은 근육피로해소 효과로 이미 수많은 운동선수들이 애용하고 건강식품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주고 활기를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
 
최근 많은 이들이 홍삼이나 홍삼을 이용한 건강식품들을 찾아나서는 가운데 국내 최고품질의 홍삼액 전문몰 명의정홍삼(www.hongsamall.co.kr)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 있다.
 
▲ 홍삼액세트     © 안병선

명의정홍삼은 1980년 설립되어 30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홍삼액 전문기업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인삼공사(정관장), 농협에 인삼가공시설을 납품하고 있는 곳으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30년 전통의 노하우와 홍삼가공 특허17건을 기반으로 하여 ‘명의정홍삼’이라는 홍삼전문브랜드를 런칭했고 최고품질의 홍삼액을 소비자직거래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명의정홍삼에서는 인삼산지 풍기에서 직접 제조한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유통거품이 없이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직거래를 통해 고품질의 홍삼액을 판매하고 있어 보다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홍삼추출액과 홍삼농축액부터 홍삼절편이나 홍삼캔디 같은 제품들까지 다양한 홍삼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명의정홍삼의 모든 홍삼제품들은 방부제, 설탕, 소포제 등의 화학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순수 100%의 풍기홍삼으로 제조하고 있다.
 
또한 풍기인삼을 원료로 홍삼 원형을 그대로 사용하되 뇌두제거과정을 거친 것으로 17건의 특허를 획득한 최신시설로 제조해 저온 추출농축으로 영양성분을 최대한 보존하고 있다.
 
▲ 홍삼정     ©안병선
뿐만 아니라 제조과정을 투명하게 오픈하고 Nutrition Facts, 영양성분검사, 잔류농약검사 등 FDA(미국식품의약국)인증을 거쳐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만족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여름을 앞두고 선물용이나 건강식품으로 명의정홍삼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홍삼액의 품질을 책임지고 있는 권계환 부장은 "홍삼제품의 유통과정에서 가격거품을 제거하고, 파격적인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홍삼함유량은 30%이상 높이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재구매와 입소문이 이어져 매출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품질의 홍삼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의정홍삼에서는 신제품 명의정홍삼액 출시 기념으로 7/31까지 10%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명의정홍삼: www.hongsamall.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