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1
종로구는 지난 1일 종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민선 5기 제33대 종로구청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헤드라인 2
종로구청 대강당에서는 김충용 구청장 이임식과 2010년 하반기 정년 퇴임식을 개최했습니다.
 
Anna.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종로구 주간 뉴스입니다. 첫 번째 소식입니다.
▲ 종로구가 민선5기 김영종 종로구청장 취임식을 갖고 있다.     © 출처 : 종로구 인터넷방송

 
Na.  종로구는 지난 1일 종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민선 5기 제33대 종로구청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취임식에서는 김영종 구청장의 취임선서와 대통령, 시장, 자매도시 단체장 등의 축하메시지 전달이 있었으며, 구민의 바람 등을 담은 영상물도 방영됐습니다. 특히 이번 취임식에는 어려운 이웃들부터 살피고 주민들과 소통하겠다는 신임 종로구청장의 의지를 반영해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 어려운 계층의 주민을 내빈으로 초청했습니다.
 
종로구는 이번 취임식이 구민화합과 종로발전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구청 대강당에서는 김충용 구청장 이임식과 2010년 하반기 정년 퇴임식이 개최됐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32대 종로구청장 임무를 수행하고 임기를 마치는 김충용 구청장과 구정발전을 위해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정년퇴직을 하는 21명의 직원에 대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모든 직원이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 동영상 출처 : 종로구 인터넷방송 (http://tv.jongno.go.kr)
 
<이승훈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