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진
상반기 채용이 거의 마무리 되면서 예비 취업생들에게 하반기 채용을 준비하기 위한 방학 시즌이 돌아왔다. 예비 취업생들에게 방학시즌은 하반기 취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최근 취업사이트의 Q&A 게시판을 들여다보면 고스펙을 만들기 위한 조언을 구하는 글들로 가득하다. 정해진 시간 안에 누가 더 효율적인 준비를 할 수 있는지에 따라 그 결과는 현실로 나타난다.
 
그렇다면 방학시즌 동안에 예비 취업생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이들 중 상당수는 대한민국 토익강의의 집합지인 종로에서 해답을 찾고 있는 중이다. 종로토익학원은 벌써부터 예비 취업생들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방학시즌에는 원하는 토익강의가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를 선택해야 한다.
 
예비 취업생들에게 있어서 강의의 선택 시준은 무엇일까? 설문조사에 의하면 유명강사, 학원인지도, 강의의 질, 비용, 위치 등으로 나타났다.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예비취업생들이 가장 원하는 바는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강의일 것이다. 비슷비슷해 보이는 수많은 토익강의 사이에서 차이점이 있을까? 물론, 다양한 강의들이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예비 취업생들에게 좀더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강의를 소개하려고 한다.
 
종로토익학원추천강좌인 테스트와이즈의 백신드림 강좌는 예비 취업생들에게 비용과 시간에 있어서 효율적인 강의로 추천해 줄만 하다. 이 강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강의 시간 이외에 이루어지는 보강과 특강이다. 주5일 이루어지는 강의 이외에 매일 한 시간 이상씩 보강이 있으며 주말 특강이 있다. 또한 주중 2회의 온라인 수업이 이루어 진다. 놀라운 것은 모두 무료로 이루어진 다는 것이다. 강의 시간 또한 20여분의 연장 수업이 이루어진다. 단기간 동안 원하는 점수를 얻어야 하는 예비 취업생들에게는 경제적 부담 없이 효율적으로 토익시험을 준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된 샘이다.
 
백신드림 강의는 김정훈, 신지원 강사 두 명이 팀을 이뤄 진행된다. 여느 토익 강의와는 달리 RC와 LC 강의가 나뉘어져 있지 않다. RC와 LC 강의의 비중이 3:2 라는 것도 눈 여겨 볼만한 일이다. 두 강사 모두 RC와 LC 강의를 하기 때문에 가능한 수업 방식이다. 또한 강의는 이들이 집필한 교재로 진행된다. 저자 직강을 들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     © 한 진

아직 자신에게 적합한 토익강의를 찾지 못한 예비 취업생들이라면 백신드림 토익강의를 수강해 볼 것을 추천해본다. 똑같은 비용으로 이만큼 많은 것이 주어지는 강의는 없다. 다만 이러한 장점을 얼마나 잘 활용할 수 있는가는 수강생들의 몫일 것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