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과 명퇴자들을 위한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치어스가 상반기 창업시장을 마무리하고 하반기 창업시장을 대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월드컵을 맞아 특수를 확실히 누리고 있는 치어스는 올해 여름부터 시작되는 성수기에 높은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되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이사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오는 7월 1일(목)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명퇴자와 직장인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     © 이 준
70여가지 요리메뉴와 생맥주를 함께 즐기는 레스펍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 분위기의 생맥주전문점으로 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당일 식자재 배송시스템과 주방인력을 본사에서 파견 관리하는 주방관리시스템이 특징으로 현재 전국 225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설명회는 조리, 물류, 교육 등 치어스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2010년 호프 창업시장 분석, 실제 창업사례 등 다양한 창업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명퇴자와 직장인 예비창업자를 위해 회사를 다니면서 투잡 형태로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와 퇴직자 창업 성공사례가 발표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이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생맥주 및 치어스만의 요리메뉴 시식 등 매장 체험도 직접 해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 창업문의: ☎ 080-445-8888
◈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
 
“불황을 이기는 창업아이템 치어스 설명회”
▣ 일시: 2010년 7월 1일(목), 오후 5시
▣ 장소: 분당 정자동 본사 세미나실(분당선 정자역 도보 3분)
▣ 1:1 전문가 창업상담 및 가맹점 방문, 시식제공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