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캠프 참가자   © 안병선
전국 곳곳에서 영어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는 요즘 자녀의 영어교육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학부모들의 교육열은 더 이상 남의 집 이야기가 아니다.
 
특히 조기유학이나 어학연수에 비해 안전하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영어캠프로 많은 부모들이 눈길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참여 학생들의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많은 부모들이 자신의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게 뒤처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일찍이 부터 영어캠프 참가를 결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필리핀 영어캠프에 대한 열기는 점점 뜨거워지고 있지만 많은 부모들이 여전히 결정을 앞두고 망설이고 있다. 유학이나 어학연수에 비해 짧다고 해도 막상 어린자녀만 보내려니 걱정되는 부분이 한둘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성공적인 영어캠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CIA어학원이 어린 자녀만 보내기를 망설이는 부모님을 위해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가족영어캠프’를 실시하고 있어 학부모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넘버원을 자부하는 CIA어학원은 세계 최고의 휴양지인 세부에서 수준 높은 강사진과 체계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보다 안정되고 편안하게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는 가족 영어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어린 학생들은 부모와 함께 영어 학습을 함으로써 보다 현지 적응이 빠른 안정된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어 학습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부모와 함께 하는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 수 있다.
 
학부모 또한 자녀와 함께 생활하며 오래전 배웠던 영어 실력을 다시 한 번 더 상기 시킬 수 있으며 자녀의 실력을 직접 확인하는 계기를 만들어준다. 외국인과 직접 공부를 해 봄으로써 자녀들의 차후 영어 교육 방향(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형들은 국제중학교 입학,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형들은 특목고 입학)도 설정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며,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 같은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자녀들의 캠프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잘 파악하여 실시되는 것으로 영어실력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에 걸친 관리를 위해 한국인 직원이 직접 관리해주고 있어 부모들의 염려를 덜어주고 있다.
 
동시에 부모님 프로그램에서는 오전에는 4시간의 맨투맨 수업과 오후에는 골프, 관광, 마사지 등의 레포츠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자녀들과 함께 하는 공부 외에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CIA가족영어캠프는 강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보다 확실한 영어수업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다양하고 고급스런 주말 관광 및 액티비티를 통해 소중한 가족과의 추억도 만들어 주고 있어 자녀들에게 최고의 여름방학 선물로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욱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최소인원으로 진행되는 CIA가족영어캠프에서는 현재 12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니 이번 여름방학 가족영어캠프를 계획하는 부모는 서둘러 CIA홈페이지를 방문해보는 것이 좋겠다.
 
한편 CIA어학원에서는 시간적 여유로 인해 가족캠프를 참가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서는 영어 주니어캠프(7/10~8/20) 또한 실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즐거워 하는 아이들   © 안병선
<필리핀 가족캠프/가족연수요강>
- 연수장소: 필리핀 세부(막탄) 크라운리젠시 콘도미니엄
- 연수기간: 2010년 07월 26일(월)∼2010년 08월 22일(일), 4주
- 모집대상: 유아∼중학교 3학년(학부모포함)
- 연수비용: 3,400,000(3인 1가족/1인 기준), 3,500,000(2인 1가족/1인 기준)
- 수업방식: 자녀 => 1:1 맨투맨 수업 4타임 / 골프 / 마사지
 학부모=> 1:1 맨투맨 수업 4타임 / 그룹 => 4타임 / 체육/ 일기첨삭/ 단어시험
- 기타사항: (주)CIA열린교육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