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지역인 국제업무단지 내 커낼워크에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이 상업시설로는 처음으로 들어선다.
▲ 지상 2층 340여개 점포 내년 2월 개관     ©최지봉

송도국제도시개발유한회사(NSIC)는 로체월드 아이몰 및 NDN과 송도 커낼워크 상업시설에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 설립ㆍ운영을 위한 약정서를 지난 18일 체결했다.
 
이날 약정에 따라 NSIC는 송도 커낼워크의 약 4만㎡ 면적을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으로 제공하고, 로체월드아이몰과 NDN은 아울렛을 운영하게 된다. 물품수입과 관련된 제반 업무는 로체월드아이몰이 수행한다.
 
로체월드아이몰은 전 세계 22개 네트워크를 갖춘 이태리 유통업체 라퀸타사와 물품공급 계약을 체결해 커넬워크에서 의류, 잡화, 화장품 등 다양한 명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라퀸타사의 네트워크를 활용, 기존 병행수입사를 통해 들어오는 제품보다 유통단계를 1~2단계 줄이기 때문에 국내 타 아울렛에 비해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송도 커낼워크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은 오는 2011년 2월경 오픈 예정이다.  
NSIC 관계자는 “지난 2007년 개장한 여주 신세계 첼시 아울렛은 연간 4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쇼핑 관광지로 자리잡아 100만여 명의 고용창출효과를 내고 있다”며 “송도 커낼워크의 명품 프리미엄 아울렛도 지역 상권 활성화 및 고용창출, 세수 증대 등 지역 경제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32)831-2787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