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트짱     © 최경수
7월1일 공식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예술종합 사이트 '아트짱'.

창작활동을 하는 이는 물론 모든 사람들이 꿈꾸었던 사이트가 바로 '아트짱'이다.

'(주)원클릭'의 주된 핵심사업의 하나인 온라인 사업 중에서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아트짱'은 이미 획기적인 7가지 이상의 시스템들로 무장되어있다.

'아트짱'은 창작작품 판매, 예술용품구매, 경매와 채팅 그리고 아트헬미와 구인구직등 여러가지 시스템을 하나로 묶어둔 종합 선물세트임에 분명하다.

예술을 하는 아티스트에게는 창작작품을 보다 손쉽게 판매가 가능하도록 길을 열어주었고, 일반인들에게는 어렵게 생각해오던 '예술'이라는 존재를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아트짱'은 7월1일 공식상용화와 함께 3개월간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ucc, 카페, 블로그와 p2p(파일공유), 메신저 그리고 화상채팅 등의 여러가지 시스템을 추가로 업데이트하여 포털사이트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스타짱 오디션'이라는 서비스도 실시하게 된다.

'스타짱 오디션'을 통하여 연기는 물론 가수, 댄스, 모델 등 숨은 끼와 재능을 가진 연예인 지망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www.artzzang.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