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세탁편의점 경쟁에서 고객 반응 좋아
▲ 크린에이드 홈페이지     © 최경수

최근 생활밀착형 사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세탁편의점 사업을 대규모 형태의 사업으로 운영하는 업체가 등장하고 있다. 세탁 편의점은 전문적인 시설과 세탁방식을 통해 균일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탁 전문 공장을 통해 각 매장에서 접수 받은 의류를 차별화 된 방식으로 세탁해 주는 것이다. 그럼만큼 경쟁이 치열해 진 것도 사실이다. 크린에이드 외에 크린토피아, 크린스피드 등이 각축을 벌이고 있다.
 
사람들이 세탁편의점을 이용하는 이유는 편리함도 큰 부분이지만 가격적인 부분이 크다. 그래서 세탁편의점 전문 ‘크린에이드(www.clean-aid.co.kr)’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보너스포인트 1%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면서 주로 카드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더욱 배려한 것이다.
 
4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크린에이드 매장 이용 시 삼성카드로 계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너스포인트 1% 적립을 해 주는 것이다. 적립가능 매장은 삼성카드 홈페이지(http://www.samsungcard.co.kr/)에 접속해 포인트월드로 들어간 뒤 보너스클럽, 대표보너스클럽, 크린에이드를 확인하면 된다.
 
현재 직영점에서 적립을 해 주고 있으며 이마트(경산점, 고잔점, 공항점, 구미점, 도농점, 동인천점, 둔산점, 만촌점, 목동점, 부평점, 비산점, 상주점, 서수원점, 성수점, 송림점, 수지점, 신월점, 안성점, 양주점, 연제점, 원주점, 월배점, 은평점, 제천점, 청계천점, 칠성점, 파주점, 평택점, 하남점, 학성점, 해운대점), 메가마트(언양점, 울산점, 동래점, 남천점), 홈플러스(문경점, 영주점), 로드샵(GS마트 춘천점, GS마트 포곡점)이 적립 가능한 지점이다.
 
크린에이드 관계자는 “세탁은 생활에 꼭 필요한 것이다. 아무리 부담이 돼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래서 고객들을 위해 적립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시행한지 한달 정도 되어가고 있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다. 특히, 요즘 젊은 사람들 같은 경우에는 카드 포인트를 알뜰히 적립해 많은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에 호응이 더욱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크린에이드는 항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상담은 홈페이지(www.clean-aid.co.kr)를 통하거나 ☏1544-1170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