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관리형유학 전문기관 '에듀프로아카데미'     © 이강미
해외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과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어느 나라로 어떻게 갈지를 정하기 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든다. 이러한 수고를 덜기 위해 유학 전문기관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그러나 전문성과 차별화를 가진 유학전문기관을 찾기란 쉽지 않다.
 
에듀프로아카데미(
www.eduproacademy.com)는 캐나다 벤쿠버(칠리왁)에 본사를 가지고 있는 관리형유학 전문기관이다. 캐나다 조기 유학을 선호하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캐나다 현지의 공립,사립 학교를 관리하고 있다. 캐나다 정규 학교 소수 배정(1Class 당 유학생 1~2명), 관리자의 학교 방문, 학업 성과도 매일 체크 등을 통한 철저한 관리로 학부모들의 만족도도 높다.
 
에듀프로아카데미의 엄선된 멤버쉽 홈스테이도 눈길을 끈다. 확인된 캐나다인 가정으로 홈스테이를 배정하고 출발 전 홈스테이에 대한 정보확인을 다시 한 번 점검한다. 또한 학생들을 위해 학교성적, 친구관계 등을 상담해주는 비밀상담실도 운영 중이다.
 
더불어 8월 2일부터 시작되는 4주 코스와 7월 19일부터 시작되는 6주 코스로 준비된 ‘여름방학 단기 영어몰입 캠프’는 하루 6시간 집중영어수업과 소수정예 수준별 에세이특강, 프레젠테이션 그룹수업을 비롯한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에듀프로아카데미 오명천 원장은 “방학 단기 영어캠프의 지난 기수 학생들도 눈에 띄게 영어실력이 향상되었으며, 학부모님들의 성원도 뜨겁다”며, “이번 여름방학에도 최상의 환경에서 영어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캐나다 유학 정보 및 영어 캠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에듀프로아카데미 홈페이지(www.eduproacademy.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