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그앤매그     © 최경수
패션&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멀티 셀렉트 숍, 매그 앤 매그 땡큐캠페인 전개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 “친구들아~ 고마워”, “선생님, 가르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듯 너무나 쉽게 말할 수 있지만 평소 쉽게 건네지 못하는 고마움의 인사를 특별하게 전하기 위한 특별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다.
 
온라인 멀티 셀렉트 숍, 매그앤매그(www.magnmag.com)는 감사할 것이 많은 5월을 앞두고 ‘THANK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가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매그앤매그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에이샵과 라뷰티 코아에서 땡큐 티셔츠를 구매하는 것이다. 김중만 사진작가의 손글씨가 프린트되어 있는 매그앤매그의 THANK YOU 티셔츠는 판매 수익금 중 일부가 세계적인 구호단체 유니세프에 기부돼 더욱 의미를 주고 있다. 티셔츠는 22일부터 판매되고 있다.
 
또 하나 캠페인에 참가하는 방법은 티셔츠의 후기를 작성하는 것! 5월 8일부터 22일까지 땡큐 티셔츠 입고 찍은 사진이나 사연을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그앤매그 상품권 증정된다.
 
매그앤매그의 THANK YOU 캠페인의 컨텐츠는 패션매거진 보그걸 5월호 미니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ANK YOU 티셔츠를 입은 패셔니스타 차예련, 박시연 등을 비롯한 여러 스타들과 김중만 사진작가의 화보가 담겨져 있으며, 각자 개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한 단 하나뿐인 특별한 THANK YOU 티셔츠를 볼 수 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매그앤매그는 강남역, 홍대, 명동에서 땡큐 티셔츠와 땡큐 풍선을 나눠주는 퍼포먼스를 진행하기로 계획 중이다.
 
작은 한마디에서 행복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Thank you for everyone, everything”를 매그 앤 매그의 특별한 방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해보자!

홈페이지: www.magnmag.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