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팟 전용 젠더 'iVOLT' 사용자들에게 인기!
상태바
아이폰, 아이팟 전용 젠더 'iVOLT' 사용자들에게 인기!
  • 최경수
  • 승인 2010.04.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케이컴퍼니 iVOLT     ©최경수
요즘 길거리에 아이폰과 아이팟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전 세계는 지금 아이폰 열풍에 휩싸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각종 커뮤니티가 형성되고,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팟을 쓰는 만큼 이들이 가진 단점도 점점 부각되고 있다. 유저들이 꼽는 아이폰과 아이팟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충전이다.
 
아이폰은 내장 배터리 형식을 채택하고 있어 충전을 하는 것에 불편함이 따른 다는 것이 대부분 유저들의 반응. 우리나라 휴대폰들이 대부분 분리형 배터리 방식으로 여분의 배터리와 번갈아 끼우면서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 이에 익숙해진 사람들이라면 더욱 불편할 수 밖에 없다. 충전을 하려면 매번 usb선을 연결해야 하기에 외부에서 갑자기 방전이 된다면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조 배터리들이 나오고는 있지만 이는 안 그래도 큰 부피의 아이폰을 더 크게 만드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30핀 전용 젠더로 24핀 TTA 충전기를 연결하는 것이다.
 
여러 업체들의 제품들 중 단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비케이컴퍼니의 iVOLT이다. 아이볼트가 주목 받는 이유는 무엇보다 세련된 디자인에 있다. 뚜껑 분실의 염려가 없는 지포 타입으로 크리스탈로 한 번 더 젠더를 감싸는 독특한 디자인이다. 크리스탈로 감싼 것은 디자인 면에서도 뛰어남을 자랑하지만 안전성 면에서도 중요하다. 젠더는 보통 떨어뜨리면 잘 부셔지는데 크리스탈로 한겹 더 감사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둘 색상 다 각각의 멋이 있다. 휴대폰 줄이 있어 폰에 항상 달고 다닐 수 있다.
▲ 비케이컴퍼니 iVOLT     © 최경수

비케이컴퍼니 관계자는 “커넥트 모양을 바꾼다고 작동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24핀 휴대폰 충전기는 4.2V로 충전되고 아이폰은 5V로 충전되기 때문이다. 아이볼트에는 승압용 트랜스 포머가 내장되어 충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이폰과 아이팟을 충전할 때는 꼭 TTA 인증을 받은 충전기를 사용할 것을 당부했다. 인증을 받지 않은 것은 자칫 호환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충전의 불편함에서 벗어난 완벽한 아이폰 유저가 되자.
 
제품문의: 070-8639-53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