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종준 기자 = "우리V카드 신화 잇는다" 우리은행은 출시 후 최단기간 300만좌 돌파한 우리나라 히트카드인 우리V카드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추가해 3년 만에 리뉴얼한 ‘NEW우리V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NEW우리V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우리V카드의 할인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일부 가맹점에서 제공되던 5% 할인 서비스(월 최대 1만원)를 복잡한 선택사항이나 제휴가맹점의 제한 없이 ▲모든 주유소 ▲모든 백화점 ▲모든 대형마트(농협 하나로마트 포함) ▲모든 병의원 ▲모든 학원으로 확대했다는 것이다.
 
또한, 이 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은 급여이체/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우리VM뱅킹이용 고객에게 캐쉬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우리은행 급여이체/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우리VM뱅킹 이용고객은 NEW우리V카드를 발급받고 일정 금액을 사용하면 매월 최대 2천원, 연 2만4천원까지 캐쉬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우리V카드에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했던 VIPS, 씨푸드오션, 차이나팩토리 등 7개 패밀리레스토랑과 스타벅스 외에 한국형 패밀리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스무디 전문점인 ‘스무디킹’,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를 추가해 외식/커피 분야의 혜택도 더욱 늘렸다.
 
이밖에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에서 영화 예매 시 최대 6천원 할인과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전국 10개 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자유이용권 50% 할인, 모바일 및 인터넷 통신비 3%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 카드는 기존 우리V카드의 할인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급여이체 고객이나 VM뱅캥 이용고객에게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라며 “우리나라 히트카드인 우리V카드의 돌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