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은 9일 무등지점에서 자사의 광고모델인 인기영화배우 김상경을 빌리브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펀드이동제/빌리브서비스 퀴즈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고영민 대신증권 파이낸셜클리닉 본부장, 김상경 명예지점장, 박동현 무등지점장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유병철 기자 = 영화배우 김상경이 대신증권 명예지점장으로 위촉됐다.

대신증권은 9일 오후 1시 30분부터 광주 무등지점에서 자사의 광고모델인 영화배우 김상경을 빌리브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약 2시간 동안 ‘김상경과 함께하는 빌리브 명예지점장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상경은 광주민주화 운동을 배경으로 한 영화 ‘화려한 휴가’를 통해 큰 인기를 모은 영화배우다. 대신증권은 광주에 친근한 인물인 김상경을 일일지점장으로 임명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고객들과 펀드이동제와 빌리브서비스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벤트는 고객 200여명이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펀드이동제와 빌리브서비스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퀴즈풀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도와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

퀴즈를 푸는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경품을 선물하고, 고객들과 사인회, 기념촬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정재중 대신증권 금융주치의 전략부장은 “이번 행사는 빌리브 광고모델인 김상경씨를 활용해 펀드이동제와 빌리브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향후에도 펀드이동제 및 빌리브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