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투자증권은 주가 조정기를 맞아 펀드 3종을 새롭게 도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유병철 기자 = 하이투자증권이 주가 조정기를 맞아 펀드 3종을 도입․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중공업그룹의 하이투자증권(대표 서태환)은 주가 조정기를 맞이하여 분산투자 효과를 누리기 위해 한국투자 삼성그룹 증권 투자신탁 1호(채권혼합), AB 글로벌 고수익 증권 투자신탁(채권-재간접형), 미래에셋 디스커버리 증권 투자신탁3호(주식) 등 펀드 3종을 도입/판매한다.

한국투자 삼성그룹 채권혼합형 펀드는 업종별 선두업체로 구성된 삼성그룹 계열사 주식에 30% 이하를 투자하고 나머지는 채권에 투자하는 펀드로서 다변화된 업종 구성으로 분산투자 효과가 높으며, 삼성그룹의 장기 성장성을 기반으로 장기적 수익을 추구한다.

AB 글로벌 고수익증권펀드는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 달러표시 이머징 마켓 채권, 지역통화표시 이머징 마켓 채권 등에 재간접 형태로 투자하는 펀드이다.

미래에셋 디스커버리 주식형 펀드는 대형주와 중소형주, 성장주와 가치주에 적정한 균형을 유지하는 펀드로서, 한국경제와 주식시장의 장기적 상승 트렌드를 바탕으로 업종대표주 중심의 장기투자효과의 극대화를 추구한다.

자세한 문의는 하이투자증권 전국 영업점(www.hi-ib.com)이나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하면 된다.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