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 소자본으로 A급 입지 대형 매장 운영
 
▲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 매장 내부전경.     © 이 준
프랜차이즈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는 오피스상권과 대학가상권이 겹치는 홍대 역세권에 2010년 첫 공동투자창업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58-1번지 1층 코너에 위치한 WABAR 홍대 매장은 실 평수 70평으로 보증금 2억원, 권리금3억 2,000만원, 월세 1,150만원이다.
 
기존 WABAR 가맹점에서 공동투자 매장으로 전환해 시설이 완비돼 있어 부분 개 보수 후 바로 영업을 시작할 수 있다. 총 투자자금은 5억2,000만원으로 총 10구좌 중 7구좌를 모집 중이며 투자 금액에 해당하는 지분을 배당한다.
 
홍대역 WABAR 매장은 서교동, 합정동 일대의 직장인 층, 홍대역을 비롯해 신촌역, 이대역에서 유입되는 학생 및 학원생들로 차세대 고객층이 이미 확보가 돼 있다.
 
WABAR(와바)의 독특하고 색다른 인테리어와 1층 대형매장이라는 경쟁력으로 주변 상권에서도 성공매장으로 오랫동안 인정받고 있다.
 
세계맥주전문점WABAR(와바)에서 추진하는 공동투자창업은 초기투자 비용은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와바본사에서 교육된 전문직원이 운영을 맡아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는 장점도 동시에 지니고 있다.
 
 
<WABAR>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2월 26일(금) 오후 2시
◈ 장소: 3+창업투데이 비전홀 (역삼동 795-37 파인하우스 2층)
◈ 창업문의: 1588-0581
◈ 홈페이지:
www.wabar.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