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프트매니아 게임 자판기
▣ [소자본창업아이템-자판기] 자판기 창업시 성공 전략!!

자판기 창업준비의 절반이상은 창업아이템 선정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가 일상 생활속에서 커피 자판기, 음료 자판기, 기타 먹거리 자판기 등은 아주 흔하게 볼수 있지만, 자판기 창업아이템으로서는 원금 투자 대비 회수 기간이 느려서 적어도 1년 이상은 소요되는 맹점을 지니고 있다.

이런 자판기 창업은 은행에 자금을 넣어도 별 문제가 안되는 중산층에서는 상관없겠지만, 실직적으로 자판기창업 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대다수 사람들은 그렇치가 않다. 소자본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현실적인 소자본창업자들에게 빠른 원금 회전률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탄생 된 자판기가 있다.

일명, “경품자판기” 소위 “인형뽑기”라고 한다. 이들은 통상적으로, 3개월~1년사이에 원금 회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후 수많은 아류작들이 탄생하게 됐는데, 노란색 인형뽑기 크레인부터 시작하여 최근에 유행했던 밀어내기 노호혼 인형뽑기, 현재 유행하고 있는 대형 인형뽑기 크레인 등이 있다.

◈ 빠른 원금 회수, 인형뽑기 자판기 창업아이템, “리프트매니아”

이런 여러가지 경품자판기 중에서, 유독 시선이 주목되고 있는 자판기 창업아이템이 있다.

흔히들 “지게차 뽑기”, “지게차 경품자판기” 라고 불리는 “리프트매니아”!!! 진열대 위의 여러 상품중에서 지게차를 이용해 상품을 밑으로 떨어뜨리거나 떠올리는 게임방식이다.

아주 간단하지만, 뽑힐듯 말듯한 묘미가 게임의 백미이다. 직접 게임을 해보거나 운영을 경험한 사람들은 이내 지게차 뽑기자판기의 매니아가 되어 버린다.

◈ 인형뽑기자판기의 최대 문제점, 불안한 “게임 트랜드” 과연 극복할까?

사탕뽑기 혹은 밀어내기 게임기처럼 상품만 채워넣고 단순히 수금만 해가는 방식은 오랫동안 트랜드를 유지할 수가 없다.

지게차 및 발란스 게임 방식의 “리프트매니아”는 상품만 채워넣고 수금만 하는 기존 시스템에서 벗어나 매출이 오랫동안 장기화 될수 있는 게임특성 및 노하우를 지닌 신개념 게임방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매니아 홈페이지 www.game25.co.kr 로 접속하면 확인 가능하다.

◈ 지게차 뽑기방식의 “리프트매니아”과연 뜰까?

경품 자판기의 3요소인 “호기심자극”, “경품진열”, “게임의 손맛”을 두루 갖추고 있는 신혁명 게임자판기이다.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생소한 게임이지만, 점차 매니아층의 인식이 확대되는 시점인 3-4월경부터는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게 될것이다.

◈ 성공 자판기 창업아이템, “리프트매니아” 소자본창업 안내
■ 성공 자판기 창업아이템 “리프트매니아” 창업/부업문의 : 02-553-2166~7
■ 리프트매니아 홈페이지: www.game25.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