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미현 기자 = 탤런트 윤진서와 LG트윈스 야구선수 이택근 커플이 파격적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게스 언더웨어' 2010년 새 프로모션 'FANTA-G(fantasy+guess)' 화보를 2일 공개했다.
 
▲탤런트 윤진서와 LG트윈스 소속 이택근이 2010년 게스 언더에웨 프로모션 커플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 사진은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언더웨어 커플화보인 만큼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농염하고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윤진서는 섹시하고 로맨틱한 의상을 100% 소화하며 의도한 콘셉트 이상을 표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샀다.
 
이택근도 또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선보이며 전문모델 못지 않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게스 언더웨어의 마케팅 팀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화보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됐다"면서 "실제 연인을 모델로 기용해 같은 앵글 안에 과도한 스킨십 없이도 관능적인 스토리가 연상되는 완성도 있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얻을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공개 열애 중인 윤진서-이택근 커플은 최근 농도 짙은 키스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려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