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세권: 인천지하철, 계산역
□ 대학권: 경인교육대학교, 경인여자대학
□ 문화권: 계양도서관 및 국민체육센터, 계양산
□ 생활권: 삼성홈플러스, 그랜드 마트

우리나라 2030대 1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도심권에 있는 "싱글하우스"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대한민국의 주거문화의 변화를 가져올 만큼 1인 가구 증가의 변화는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 정책도 변화를 보여 도시형 생활 주택을 도입후 주거전용면적 기준과 주차장 면적 기준 등을 완하 하면서 대형 건설사들이 1-2인용 미니 주택 사업에 잇따라 참여 하고 있다.점차 독신세대와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1-2인 세대가 늘어나고 있어 새로운 수익 모델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전문가 들은 정부의 정책방향에 맞추어 손쉽게 투자처를 찾지만 모처럼 종자돈을 굴려 투자처를 찾는 사람들은 마땅히 투자처를 찾기란 쉽지가 않다. 투자는 항상 원하는 수요량이 많은 곳에 할수록 안전하다고 전문가들은 한결같이 말한다.

도시형 생활주택을 투자시 몇가지 채크해야 할 내용은 역세권, 대학가, 유동인구 많은 지역을 싱글족들이 선호하기 때문에 임대걱정이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이 한결같이 말한다.

이런조건을 만족시켜주는 원룸텔이 있어 이슈가 되고 있다. 인천 영종ㆍ송도ㆍ청라지구 인천국제공항 연일 매스컴에 일면에 장식하고 있는 인천 계산역에 폴라리스 원룸텔이 고객들의 방문에 문전성시를 이룬다.

계산역과 가까우며, 주변에 경인교육대학교, 경인여대 근접하고, 계양도서관과 및 국민체육센터가 있고 가까운 계양산을 이용하여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삼성홈플러스, 그랜드마트가 근접하여 생필수품 구입이 쉬우며, 인천공항과 인접하여 주변 도시환경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계산역 주택재개발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어 향후 지가상승이 예상된다.

실투자금 3,300 만원으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가 있고, 1가구 2주택에 포함하지 않아 최근 부동산 임대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경기침체기에 특히 종자돈 활용하기가 어려워진 요즘 더더욱 경기가 불황일수록 임대수요가 늘어나는 현상이 있어 경기에 관계없이 부동산 중에서 효자 상품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안전하게 건축물 관리대장을 통하여 개별등기를 현황을 보여주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하여 보장한다.
 
(주)폴라리스 싱글족을 겨냥한 원룸형주택 으로 부동산 임대사업으로 안정적인 월세 12% 정도의 수익이 보장되며, 향후 주택재개발 정비구역 개발 호재에 따른 자산가치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자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통해 배정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금: 100만원(미계약시 환불됨)
-입금계좌: 국민은행(720537-01-001537)
-예금주:(주) 폴라리스 코퍼레이션
-분양문의:(032) 547-045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