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바, 공동투자창업 통해 안정적인 수익배분으로 창업성공 이뤄
 
 
세계맥주전문점 ‘와바’ (대표 이효복, www.wabar.co.kr)가 오피스상권과 대학가상권이 겹치는 홍대 역세권에 2010년 첫 공동투자창업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와바(WABAR)에서 추진하는 공동투자창업은 초기투자 비용은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와바 본사에서 교육된 전문직원이 운영을 맡아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는 장점도 동시에 지니고 있다.
 
최근 명예퇴직자, 실직자들이 안정적인 투자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성공투자사업에 눈을 돌리고 있다. 초보 창업자, 소자본창업자 등 외식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도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며 ‘와바’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와바는 공항철도와 수도권 경의선 개발로 인해 초 거대 상권으로 변화되고 있는 홍대역 상권에서도 1층 70평 코너매장이라는 최고의 입지를 갖춘 와바 매장에 공동투자자를 모집하고 있다.  
 
▲ 와바매장 내부 전경 © 이 준 
 
홍대역 와바 매장은 서교동, 합정동 일대의 직장인 층, 홍대역을 비롯해 신촌역, 이대역에서 유입되는 학생 및 학원생들로 차세대 고객층이 이미 확보가 돼 있다.
 
와바의 독특하고 색다른 인테리어와 1층 대형매장이라는 경쟁력으로 주변 상권에서도 성공매장으로 오랫동안 인정받고 있다.

 
홍대 상권은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고 경기를 잘 타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젊은 고객층의 펀(fun)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경쟁에서 밀린다는 단점 또한 가지고 있는 복합상권이다. 이 때문에 와바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록 페스티벌, 콘서트, 각종 영화시사회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이러한 단점을 커버하는 맞춤창업 브랜드로 제격인 셈이다.
 
공동투자사업은 새로운 성공창업모델로서 정체되어 있는 투자시장에 경제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재테크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와바 매장 공동투자 희망을 원하시는 예비 창업자들은 와바 홈페이지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한 창업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다.
 
◈ 홈페이지: www.wabar.co.kr
◈ 창업문의: 1588-058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