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女心)을 사로잡은 “육회”
상태바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육회”
  • 이 준
  • 승인 2010.01.2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회” 다이어트 안주로도 적합
(3+창업투데이 이 준 기자) 과거 ‘음주’ 자체에 대한 부담으로 술자리를 꺼리는 여성들이 많았다면 요즘은 ‘다이어트’를 위해 술자리를 기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잘 알려진 대로 잦은 술자리는 다이어트에 치명적이다. 고지방, 고칼로리의 안주 때문이다.
 
 
▲ 육회마당 "팔도육회세트"     © 이 준
살찌는 게 두렵다고 직장동료, 지인들과의 술자리를 마냥 기피할 수만은 없는 노릇.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고급안주로 술자리의 흥은 높이고, 다이어트 걱정은 줄여보는 것이 어떨까. 팔도육회 전문점 ‘육회마당’(대표 김태환, www.6madang.com)을 찾는 여성고객들이 늘고 있다.
 
 
‘육회’가 술과 육류를 선호하는 중장년층 남성들의 메뉴라는 편견은 이미 깨진 지 오래다. 육회는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찾고 웰빙과 매스티지를 즐기는 젊은 여성들의 취향에 꼭 맞는 메뉴다. 신선한 최상급 한우를 팔도의 특색 있는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육회마당’은 뛰어난 맛에 독특함을 더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아이템 “육회마당”
▲ "육회마당"전속모델 유명우氏     ©이 준
지난해 론칭 이후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육회마당’은 올 상반기 창업시장에서도 가장 두각을 나타낼 브랜드 중 하나다. 올해부터 前 WBA라이트플라이급 챔피언, 복싱영웅 유명우氏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파격적인 창업지원시스템을 도입해 소자본 창업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육회마당’은 별도의 주방 시스템이나, 전문 조리 인력 없이 본사의 교육과정과 조리시스템만으로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육회라는 메뉴 특성상 식재료를 비롯한 물류 인건비를 줄일 수 있어 다른 외식업종에 비해 마진율이 높은 편이다.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역시 육회에 대한 일반 고객들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육회마당’의 창업비용은 3.3㎡당 110만원 정도로 부부창업 시 월 500-700만원 정도의 순익을 올릴 수 있다.
홈페이지: www.6madang.com
창업문의: ☎ 1688-1994
 
 

팔도육회 전문점“육회마당”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1월27일(수) 오후 3시

▣ 장소: 3+창업투데이 내 비전홀(강남구 역삼동 795-37 파인하우스 2층)

▣ 문의: 1600-77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