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네누_공자 시사회 이벤트     © 박병화

원조 볏짚통삼겹살로 잘 알려진 도네누(http://www.donenu92.co.kr)가 고객성원 보답기념으로 신년맞이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도네누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도네누 볏짚삼겹살 메뉴에 대한 평가를 올리는 것으로, 평가글을 등록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2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공자’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영화 ‘공자’는 ‘와호장룡’ ‘적벽대전’ 제작진이 만나 총 제작비만 350억이 투입된 초대형 감동대작으로 인기배우 주윤발이 주연을 맡아 개봉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화제작이다.
 
도네누 시사회 이벤트 초대권 당첨자는 1월 30일 도네누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볏짚통삼겹살전문점 도네누는 두툼한 돼지고기를 통째 숯불에 초벌, 볏짚으로 훈제해 담백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유명 삼겹살체인점이다.
 
볏짚통삼겹살과 솔잎숙성삼겹살, 도네누통삼겹살, 참나무통삼겹살 등 입맛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메뉴들로 삼겹살매니아는 물론 방문고객들까지 단골고객으로 확보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문의: 1566-928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