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마당, 공격적 홍보마케팅으로 UP↑
지난해 전반적으로 부진했던 창업시장에 다크호스로 등장, 선전을 이어갔던 아이템, 바로 ‘육회’다. 육회전문 프랜차이즈들이 잇따라 론칭되며 명실상부 “육회의 대중화”가 정착되고 있는 요즘이다. 그렇다면 창업시장에서 육회의 성공 가도와 인기는 얼마나 지속될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육회의 인기는 앞으로도 상당기간 계속될 전망이다. 본격적인 경기회복 기운이 감지되고 있지만 외식창업시장엔 아직까지 고객의 니즈를 채워줄 만한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하지 않고 있다. 초반부터 너무 과열되는 게 아닌가 싶던 브랜드들의 난립은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육회를 강하게 인지시켜 전체수요를 늘리고 시장자체를 키우는 작용을 했다.
 
 
▲ "육회마당" 전속모델 유명우氏     © 이 준
물론, 육회시장에 다소 거품이 끼어 있는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올해는 육회전문 브랜드들 가운데서도 보다 경쟁력 있고, 인지도 높은 몇몇을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될 가능성이 높다. 지난해 등장한 ‘육회마당’은 육회시장의 맹주자리를 노리는 강력한 도전자다. 이미 “팔도육회”라는 개성 있는 컨셉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올해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을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팔도육회전문 ‘육회마당’(대표 김태환, www.6madang.com)은 올해부터 前 WBA라이트플라이급 챔피언, 복싱영웅 유명우氏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또한 파격적인 창업지원시스템을 도입해 소자본 창업자들을 불러 모은다.
 
 
▲ "육회마당" 전속모델 유명우氏     ©이 준
육회마당의 관계자는 “지난해 육회마당은 소비자들의 반응과 시장동향을 철저히 연구 분석해 2010년의 성공 프로세서를 기획했다며,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은 가맹점 성공에 대한 본사의 강한 자신감과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육회마당, 27일 사업설명회 개최, 매력 넘치는 아이템 ‘육회’와 만족스러운 창업시스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육회마당’의 모든 것이 오는 1월 27일(수) ‘3+창업투데이 비전홀’에서 공개된다. 2010년 성공아이템을 찾고 있는 창업희망자들을 위한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다.
홈페이지: www.6madang.com
창업문의: ☎ 1688-1994
 
 

팔도육회전문점 <육회마당> 사업설명회

◈ 일시: 2010년 1월 27일(수) 오후 3시

◈ 장소: ‘3+창업투데이 비전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5-37)

◈ 문의: 1600-772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