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형공장은 평범한 공간 구성으로 보안이 어렵고, 오피스 빌딩에 비해 사무공간의 품격이 떨어진다는 인식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지 않았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6     ©이강미

 
하지만 최근에는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와 같은 고품격 아파트형 공장의 등장으로 더욱 효율적인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고 생각해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정부가 아파트형공장의 명칭을 지식산업센터로 바꾸고 제조업뿐만 아니라 지식기반, 정보통신 업체 등의 입주가 제한 없이 더욱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서 오히려 고급화된 아파트형공장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독립형 新평면으로 유명한 에이스종합건설(http://www.aceconst.co.kr)이 선보인 에이스하이엔드타워6가 주목 받고 있다. 에이스종합건설은 이미 독립형 평면을 적용한 에이스하이엔드타워2로 20여일 만에 100% 분양을 마쳐 이목을 집중시킨 적이 있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의 아파트형공장의 단점을 보완해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처럼 보안에 유리하면서 오피스 빌딩에 비해 더욱 고급화된 사무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기존 아파트형공장의 획일화된 형태를 벗어나 공간의 완벽한 분리로 기업의 프라이버시 확보와 우수한 채광 효과, 뛰어난 공간활용도 등으로 입주자 편의를 도모했다.
 
특히,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며, 다른 아파트형공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법정주차대비 약 2배 넓은 주차공간 확보, 일부 층에는 여성을 고려한 파우더룸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대형 휴게 공간과 덴탈존이라는 별도의 양치공간 설치 되어 있고, 옥상공원을 비롯하여 1층과 5층에는 녹지공원 조성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09년 8월에 준공해서 깨끗한 외관과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파트형공장 최초로 최상급 프리미엄 건축물에만 시공되던 소프트코팅유리를 시공하여 냉•난방비 절감으로 관리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주택공사가 2013년 개발완료 예정인 가리봉균형발전촉진지구에 인접하고 있어서 우수한 기업 인프라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독립평면설계를 적용한 아파트형공장 에이스하이엔드타워6을 분양, 임대 중에 있으며, 빠른 입주를 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02-856-7888.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