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은 겨울철을 맞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스키장에서 무상으로 차량을 점검하고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하이카 차량무상점검 특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해상에 따르면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무주리조트에서 실시되는 이 서비스는 현대해상의 서비스 지정점인 하이카프라자의 1급 정비기사들이 브레이크 및 타이어 공기압 등 총 30가지 항목의 차량 안전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엔진오일, 워셔액, 부동액, 윈도우브러쉬, 전구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준다.

이 서비스는 현대해상 고객뿐 아니라 타사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사람도 이용할 수 있다.

현대해상 고객지원부 홍의환 부장은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와 폭설로 인해 사소한 차량 고장이 자칫 대형사고를 야기할 수 있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차량을 미리 점검 받아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겨울철 대표적 스포츠인 스키를 즐기는 스키장에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무상점검 및 무료교환 행사에서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주리조트 입구삼거리에 설치된 현대해상 이동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