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1
2009년도 하반기 정년퇴임식이 서대문구청 대강당에서 있었습니다.
 
헤드라인 2
주변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투게더 즐거운 나눔축제가 이화여자대학교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있었습니다.
 
Anna.  2009년도 하반기 정년퇴임식이 서대문구청 대강당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2009년도 하반기 정년퇴임식은 평생을 봉사의 정신으로 맡은 바 직무에 충실했던 이 은실 행정관리국장 외 3명의 정년퇴임자를 비롯한 구 관계자와 가족 등 약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퇴임공무원에 대한 약력소개와 함께 표창과 공로패 및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명예로운 퇴임을 기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 서대문구가 2009년도 하반기 퇴임식을 개최했다.     © 출처 : 서대문구 인터넷방송

 
[현장음] 현동훈 서대문구청장
 
오늘 퇴임하신 네분은 이제 그동안 갈고 닦으신 실력들 또 그동안 쌓아오신 많은 인맥들을 활용해서 지역사회에 또 본인에게도 좋은 그런 활동들을 많이 해서 정말 도리어 더 나가서 더 즐거운 인생을 살았다는 그런 스스로의 평가를 할 수 있는 그런날이 되길 기대하는 마음에서 농담을 해봤습니다. 정말 수고하셨구요, 나가시더라도 서대문구청을 잊지마시고 늘 마음속에 담아두시고 직원들과도 교류를 하시면서 오랫동안 정분을 잊지않기를 부탁드리겠구요.
 
이어 열린 2부에서는 새 출발을 위한 케익 컷팅과 이해돈 부구청장의 건배제의로 다과회가 진행됐습니다.
 
[현장음] 이해돈 서대문구부구청장
 
앞으로도 우리 서대문 구청 잘 지켜봐 주시구요, 앞날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이러한 의미에서 우리 서대문 구회인 위해서를 세번 크게 복창을 하겠습니다. 마지막엔 스타카토 입니다. 위해서, 머리 좋은가 않좋은가 한번 보겠습니다.
 
구 관계자는 오랜 기간 공직에 몸담으며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 하다 정년퇴임하는 공직자와 가족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서대문구를 위해 아낌없이 많은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 동영상 출처 : 서대문구 인터넷방송(http://sbn.seoul.kr)
 
<김대성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