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어린이 인성/리더십교육 전문 기업인 아이캠퍼(icamper.co.kr)는 오는 겨울방학 캠프에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기르는 ´2010 스스로 학습캠프´를 개최한다. 자녀가 스스로 목표와 계획을 세워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자기진단 테스트·스스로 목표 세우기·동기부여·학습계획 짜기·집중력 키우기·기억력 향상·자기주도학습·공부습관법 과정으로 구성됐다.
 
캠프는 12월 28일부터 5박 6일 과정으로 2차수에 걸쳐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다. 학습코칭 전문 강사진과 서울대 재학생들이 보조교사를 맡아 스스로학습방법의 일대일 멘토로 나선다. 참가 대상은 초3~중3학생이며 40명 선착순 모집한다. (문의: 02-2208-0116)
 
 
독서교육 대표 브랜드 한우리열린교육(hanuribook.com)은 4~7세의 취학전 아동을 대상으로 아동독서프로그램 ‘꿈꾸는 나무’를 제공한다. 
 
‘꿈꾸는 나무’는 전문 독서지도사가 주1회 방문해 50분 수업으로 진행된다. 교육의 진행에 맞춰 매달 새로운 주제로 필독서 3권을 선정하고 독후활동을 정리할 수 있는 워크북과 독서교육 활용서, 스티커 및 그림그리기 등의 활동별지를 제공하고 있다. 

‘꿈꾸는 나무’는 언어 발달 수준에 따라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수준에 맞는 독서지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단계에서는 4~5세의 아이들이 처음 책에 관심을 가지고 생각과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며, 6세에 맞춰진 2단계에서는 독서와 경험을 관련지어 이해하여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3단계 7세용 프로그램은 책을 읽고 궁금한 것에 대해 질문하고 책을 읽은 후의 생각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전문기업 (주)에듀박스는 자사의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인 에듀박스닷컴(edubox.com)의 동영상 강좌 수강 시 뉴욕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연휴 및 방학을 맞이하여 내년 1월말까지 에듀박스닷컴의 강좌 및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수강 할인권이 첨부되어 있는 2010년 탁상 달력과 뉴욕 여행서 ‘스토리 인 뉴욕’ 을 선물로 제공한다.
 
에듀박스닷컴은 수강하고 싶은 강의를 덧글로 신청하면 강좌 무료 수강권과 소리바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문의: 1544-0905)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시(auditionenglish.com)’가 오늘(22일) 음성채팅 시스템 ‘토크플레이(Talk Play)’을 업데이트했다. 
 
음성 채팅을 통해 유저들끼리 1대1로 대화하면서 예습 및 복습할 수 있으며, 다른 유저들과 학습 성과를 경쟁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방장과 대전참가자 두 명이 선택한 레슨의 문장을 한 번씩 말하면서 실력을 겨루며 상대보다 높은 스코어를 받는 쪽이 승리한다.
 
레슨에 등장하는 두 캐릭터의 역할을 실제 영어 대화하듯 한 번씩 번갈아 수행하므로 학습 효과를 높인다.
 
 
해커스교육그룹은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오는 24일 서울 강남역 해커스 본관에서 ‘인터넷 마케팅 온라인 홍보’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보전문가인 박영만 소장이 인터넷마케팅 온라인홍보 전략, 블로그 홍보마케팅, 바이러스마케팅, 검색엔진마케팅, 검색 포털 상위 노출전략, 웹사이트 최적화와 홈페이지 활성화, 온라인광고와 키워드광고, 인터넷쇼핑과 오픈마켓 전략, UCC 동영상 홍보마케팅, 온라인 뉴스를 위한 보도자료 작성법, 트위터 활용 홍보마케팅 등을 강의한다. 
 
이희선 객원기자 aha20@paran.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