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1
2009년 송년트리 점등식이 지난 8일 서대문구청 광장에서 있었습니다.
 
헤드라인 2
서대문구 상공회 창립 8주년 기념식이 지난 9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있었습니다.
 
Anna.  2009년 송년트리 점등식이 지난 8일 서대문구청 광장에서 있었습니다.
 
Na.  2009년 한해를 마무리 하고 보름여 앞둔 성탄절을 맞이하기 위한 송년트리 점등식이 현 동훈 구청장 및 구 관계자 그리고 구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모두가 두 손 모아 기대한 대형트리가 화려하게 불을 밝혀 구민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고 더불어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습니다.
▲ 서대문구가 송년트리 점등식을 갖고 있다.     © 출처 : 서대문구 인터넷방송

 
[현장음] 현동훈서대문구청장
내년 새해 한 해동안 정말 여러분 건강하시고 더 좀 행복한 한 해 될 수 있도록 기원하는
그런 밤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송년트리는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를 담고 구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담는 장소로써 서대문의 밤을 환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구 관계자는 구민들이 성탄트리를 보며 2009년을 잘 마무리 하고 오는 2010년을 알찬 계획으로 준비하고 더불어 따뜻한 소망을 담아 기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동영상 출처 : 서대문구 인터넷방송(http://sbn.seoul.kr)
 
<김대성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