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팝_2009년 하반기 신메뉴 교육 실시     © 박병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퓨전요리를 선보이며 성공주점프랜차이즈로 대표되고 있는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http://www.alleypub.com)이 지난달 28일 전국 가맹점 대상 2009 하반기 신메뉴 교육을 성황리에 마치고, 본격적인 메뉴 서비스에 들어갔다.
 
이번 교육에서는 과일치즈샐러드, 닭고기 야채커리, 대구칠리스튜, 모듬베이컨구이, 카프레제, 치킨샘플러, 해물새우완탕 등 7가지 신선한 신 메뉴를 선보여 점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메뉴 조리법 전수 후에는 점주와의 대화시간도 가졌다. 참석자들은 운영 가맹점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들을 전달했으며, 본사측에서는 가맹사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이 날에는 ‘YF소나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와 중앙통제형 음악방송 서비스 ‘엘리캐스트’ 베타버전 출시에 대한 설명도 이어지는 등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엘리캐스트는 출시 초기 큰 주목을 받았던 엘리팝 자체 운영 음악방송시스템으로, 본사에서 선곡하는 음악을 모든 엘리팝 매장에서 들을 수 있는 중앙제어형 음악방송. 시간대별, 계절별, 날씨 등에 어울리는 음악을 골라 실시간으로 음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프리미엄 레스펍 엘리팝은 200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연구 및 개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창업문의: 1544-8853)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