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룸타입의 호텔식요리 전문 주점-꾼노리
 
▲  룸타입 공간주점 꾼노리   ©곽정남

룸 타입의 호텔식 퓨전 요리주점인 꾼노리는 70여 가지의 다양한 웰빙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주점으로 젊은층 사이에서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주점이다.
 
더욱이 꾼노리는 간단한 조리방식의 인스턴트식 요리가 아닌, 주방장이 직접 음식을 조리, 한식부터 일식, 중식, 양식, 웰빙 메뉴등 70여가지의 호텔식 수작요리를 고객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다른 주점과 차별화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꾼노리의 모든 메뉴는 전문 조리바이져가 고객이나 점주가 식상하지 않도록 판매되는 메뉴의 매출효과를 철저한 비교, 분석과 세심한 메뉴 구조조정을 통해 계절별로 잘 팔리는 메뉴들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꾼노리의 직배송 물류시스템으로 최고급 식자재가 항상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가맹점에 공급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음식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은 꾼노리만의 주방관리 시스템에 있다.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 가맹점 오픈시 필요한 주방인력을 면접, 채용에서부터 조리교육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다 동일한 맛과 품질에 조리가 이뤄져 맛의 변화를 최소화 했다.
 
또한 가맹점 운영중에도 본사의 조리 슈퍼바이져를 통해 지속적인 주방인력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주방인력에 대한 보수교육은 물론 사정에 의해 주방장이 그만두더라도 새로운 주방장을 본사 직영점에서 직접 조리교육을 실시, 본사에서 요구하는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맛의 원칙과 철저한 교육, 그리고 시스템 정비를 통해서 최근 지속되는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꾼노리의 가맹점들은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하고 있어 하반기 주점창업의 새로운 돌파구가 되고 있다.
 
따라서 주점창업, 술집창업 및 호프집 창업, 선술집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룸타입 주점 꾼노리에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문의전화: 1588-6069
www.ikkun.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