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아테크놀러지_세이브포인트     © 박병화

최근 생활 속 인기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손소독기, 음식물처리기, LED전광판 등을 현금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이브카드 포인트 구매 사이트 포인트이샵(http://www.pointeshop.co.kr)에서 전자동 손소독기 ‘하이핸드크리너’,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슈비크’, 리모컨 입력방식의 ‘LED전광판’을 삼성카드 파워세이브 서비스를 이용해 포인트 할부결제로 판매 하고 있는 것.
 
파워세이브는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결제 방법 중 하나. 앞서 말한 손소독기, 음식물처리기 등 제휴계약 제품을 할부로 구입하고, 현금없이 회원에게 적립되는 보너스포인트만으로 상환하는 장기 할부서비스로, 결제대금은 최대 60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해 매우 경제적이다.
 
대형음식점 전용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슈비크’는 특수 가공한 분쇄날의 구조가 소뼈, 돼지뼈, 족발 등의 견고한 음식물 등을 분쇄해 처리할 수 있는 구조로 돼 있어 음식물을 구별해 분리할 필요가 없으며, 1일 360kg이라는 국내 최대 처리능력과 100kg 기준 4kg까지 압축이 가능하다. 짧은 처리시간과 악취제거 장치도 장점 중 하나. 이러한 기술력으로 국내최초 품질인증획득마크인 KC마크, Q마크, ISO9001, 14001인증도 획득했다.
 
LED 전광판의 경우 리모컨 입력방식으로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사용하며, 다양한 애니메이션 및 특수효과가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수명이 기존 네온이나 형광등 보다 길고, 전력 소모가 기존 방식 보다 80% 이상 감소된다. 또한 LED에 의한 자체 발광으로 간접 조명이 필요 없으며 밝기 및 색상 변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음식점, 대리점, 부동산, 주유소, 약국, 안경점, 노래방 등 각종 실내 및 실외에 설치할 수 있다.
 
특히 신종플루 불안 속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손소독기도 이 곳에서 적립포인트로 최대 60개월 할부기간을 이용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전자동 손소독기 ‘하이핸드크리너’는 이물질 제거가 주 용도인 손세정제와는 달리 99.99% 살균소독을 위한 손소독기로서, 식약청 허가 제 216호 제품으로 우수한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자동센서가 내장돼 있어 손을 넣으면 자동으로 소독액이 골고루 분사되며, 2차로 송풍기가 작동하면서 손의 빠른 건조를 돕는다. 특히 전면을 LED로 채택해 손소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첨단기능이 내장돼 불량 소독액으로 인한 고장 등 제품 스스로 최적의 성능을 유지한다.
 
포인트이샵 운영을 맡고 있는 마아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카드 사용자들이 늘면서 실속고객들 사이에서는 ‘카드포인트적립’이 보편화 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적립포인트와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현금 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은 요즘 같은 불황 속 경제적이고 알뜰한 소비 방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1644-1169, 070-7754-867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